스포츠

20/21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 (A, B, C, D조)

AllbAd 2020. 11. 5. 01:01

안녕하세요 여러분! 이번 포스팅은 어제 새벽 진행한 조별리그 3차를 리뷰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.

어제 새벽 진행한 경기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위에 두 경기는 2시 55분에 진행되었고 나머지 경기들은 5시에 진행되었습니다.

 


먼저 로코모티브와 AT마드리드의 경기입니다. AT마드리드는 경기 초반 호세 히메네스의 선취골로 앞서나갔지만, 25분 PK를 내어주며 리드를 따라잡힌 채 1 : 1로 경기가 종료되었습니다.

 


다음은 샤흐타르 도네츠크와 묀헨글라트바흐의 경기입니다. 이 경기는 묀헨글라트바흐가 압도한 경기인데요. 전반 8분 득점을 시작으로 총 6골을 넣었는데요. 이 중에서 알라산 플레가 3골을 넣으며 헤트트릭을 달성했습니다.

 



다음 경기는 황희찬 선수의 전 소속팀 잘츠부르크와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입니다. 바이에른 뮌헨은 전반 4분 골을 내어주며 불안한 듯한 시작을 했지만 이후 6골을 넣으면서 2 : 6으로 경기를 마무리 했습니다.

 


다음은 레알 마드리드와 인터밀란의 경기입니다. 레알마드리드와 인터밀란은 B조 3,4위에 위치한 만큼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는데요. 레알은 전반 25분 벤제마와 33분 라모스의 골로 2점차 리드를 가져갔지만 이후 두 골을 먹히며 동점상황까지 만들어 졌습니다. 하지만 80분, 호드리구의 골로 3 : 2를 만들며 경기를 승리로 가져갔습니다.

 

다음은 맨시티와 올림피아코스입니다. 맨시티가 3 : 0으로 승리한 경기인데요. 이번 시즌 이적생 페란 토레스와 부상에서 복귀한 가브리엘 제주스가 골을 넣으며 경기의 리드를 가져갔고 추가시간 주앙 칸셀루가 추가골로 격차를 더욱 벌렸습니다.

 

이번에 볼 경기는 아탈란타와 리버풀의 경기입니다. 이번 시즌 리버풀의 이적생인 디오고 조타 선수가 헤트트릭을 달성하면서 화재가 된 경기입니다. 경기 내내 리버풀이 리드를 잡아갔고 아탈란타의 위협적인 공격이 있었지만 골로 연결되지는 못하면서 0 : 5로 경기가 종료되었습니다. 이번 시즌 리버풀의 영입생들이 활약하면서 앞으로의 선발 라인업이 기대가 되는 경기였습니다.

 

코로나 확진으로 큰 타격을 받은 팀, 아약스와 미트윌란의 경기입니다. 아약스는 선수진 11명의 코로나 확진으로 선수들이 많이 빠졌는데요. 이중에는 주장 두산 다티치와 골키퍼 안드레 오나나, 미드필더 다비 클라선 등 핵심 선수들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. 하지만 이런 위험상황에서도 아약스는 2 : 1로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.

 

다음은 포르투와 마르세유의 경기입니다. 이 경기는 포르투가 전반 두 골과 후반 한 골을 넣으며 3 : 0으로 경기가 종료되었습니다.

 

이렇게 경기가 종료되면서 A, B, C, D조의 3차전 까지의 순위가 나왔는데요. 아래와 같습니다.

파란색: 다음 라운드, 노란색: 유로파조별리그

바이에른 뮌헨과 리버풀, 맨시티는 각각 3승으로 다음라운드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, 나머지 마르세유와 미트윌란은 3패로 사실상 탈락에 가깝습니다. 나머지 팀들은 조별리그 4차전에서 갈릴것 같습니다.

오늘 포스팅은 이걸로 마치고 이제 곧 있을 새벽에 진행되는 경기도 나중에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. 오늘은 이걸로 마치도록 하고, 다음 글로 찾아뵙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반응형